탐방/인터뷰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4월 2일 글로벌 정식 출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3-05 12:42:44

    하이브IM이 3월 5일 온라인 쇼케이스 'Archive.zip'을 통해 플린트가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했다.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전작을 계승한 스토리의 서사에 중점을 둔 게임으로, 플레니스 대륙에서 벌어지는 폭정에 빠진 왕 마그누스와 튜멜른의 흑태자 에드워드 사이의 전쟁의 서막을 그리고 있다.

    또한 중세 명화풍의 그래픽으로 몰입도를 높였으며, 횡스크롤 시스템에 다양한 기믹과 패턴을 적용해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

    액션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수동 컨트롤의 재미를 유지하는 동시에 던전 파밍의 피로를 최소화하기 위한 오토 플레이 기능도 제공하며, 오토 플레이 중에도 캐릭터 변경을 통한 전략적 스킬 사용의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다양한 전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맵의 레벨 디자인, 높은 몬스터 AI, 짧은 던전 플레이 타임, 최적의 카메라 시점 변경 및 카메라 워킹 등을 통해 몰입도 높은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1,800여 개의 일러스트와 200여 개의 컷신 그리고 6만 자에 달하는 대사를 성우들이 직접 녹음해 연출의 완성도를 높인 것도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특징 중 하나다.

    플린트는 글로벌 테스트를 통해 얻은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 전반의 진행 속도를 높였으며, 자동 전투 시스템 개선, 최근 트렌드에 맞춰 더욱 편리해진 UI/UX 개선 등을 통해 더욱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플린트 김영모 대표는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3D 공간에서 2D 액션의 매력을 살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 작품이다. 조작은 쉽지만, 난이도는 쉽지 않은 전략적인 액션을 이용자들이 원하는대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3월 5일부터 사전 등록을 진행하며, 오는 4월 2일 글로벌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인게임 내 프로필을 꾸밀 수 있는 출시 한정 '명함'과 '안개 사슴 목걸이', '안개 사슴 반지' 등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한 참여자에게는 캐릭터 소환 아이템인 '인연의 결정'을 추가로 지급한다.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 중인 만큼 모바일과 PC 멀티 플랫폼을 지원하며, 한국어/영어/일본어 3개 언어의 성우들의 풀 보이스와 13개국어를 제공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