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신라면세점, 추석 황금연휴 대비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 확대


  • 권이민수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9-11 17:31:45

    ▲ 신라면세점이 추석 황금연휴 대비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을 확대한다 ©신라면세점

    [베타뉴스=권이민수 기자]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추석 황금연휴가 성사됨에 따라 내국인 해외여행 증가와 함께 면세점 이용 고객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신라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확대할 계획이다.

    우선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9월 11일부터 10월 1일까지 100달러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 시 경품으로 △정관장, △오설록, △선불카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오픈하는 루프탑 공간을 활용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공항점은 인기상품을 중심으로 재고를 늘리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추석 연휴 맞이 구매왕 경품 이벤트 및 추석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9월 한달간 인도를 완료한 고객 중 최고 구매금액 고객을 대상으로 △한우세트(5명), △배달의 민족 상품권 5만원권(10명), △한우 불고기버거 세트(100명) 등을 증정하고, 화장품, 패션악세서리, 건강기능식품 등 인기 선물 상품을 최대 55% 할인한다.

    이밖에도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신규 혜택 퀴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네이버멤버십 연간회원권, △네이버페이포인트 3,000p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며, 참여고객 모두 인터넷점 S리워즈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본격적인 유커 맞이를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점과 제주점은 △중국인 고객 선호 브랜드, 상품 확대, △통역 전담 인력, △각종 홍보물, △쇼핑 편의를 위한 시설 및 인프라를 점검하고, △택시 이용시 교통비 지원, △중국인 전용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중국인을 대상으로 △알리페이 즉시할인 프로모션, △위챗 환율우대 및 일정구매금액 결제 고객 대상 위챗 할인 쿠폰 제공, △은련카드 일부 신용카드 즉시할인 및 인천점 구매금액대별 선불카드 지급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베타뉴스 권이민수 기자 (minsoo@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4044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