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신라면세점, 서울점 루프탑 공간에 카페 오픈...특급 혜택도 준비


  • 권이민수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9-08 10:23:32

    ▲ 신라면세점이 서울점 루프탑 공간에 카페를 오픈했다 ©신라면세점


    [베타뉴스=권이민수 기자] 신라면세점은 서울점 루프탑 공간에 인피니티 남산 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오픈하고, 사은권, 경품 이벤트, 다이아몬드 등급 제공 등 특급 혜택을 준비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4월 익선동 인기 카페 ‘청수당’ 등으로 알려진 공간 기획 기업 '글로우서울'과 콜라보로 서울점 지하 1층에 카페를 런칭해, 고객 휴게 공간을 개선한 바 있다.

    이번에는 카페 공간을 서울점 루프탑 공간까지 확장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CAFÉ LA ROOFTOP (카페 라 루프탑)에서는 탁 트인 남산뷰와 서울 도심이 한눈에 담기는 인피니티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오픈 이벤트로는 우선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9일부터 30일까지 일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CAFÉ LA ROOFTOP에서 디저트와 음료를 1만원 이상 구매 시 △약과 12구 세트, △휘낭시에 5구 세트,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꽝 없는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한다.

    인증샷 경품 이벤트도 있다. 같은 기간 CAFÉ LA 인피니티뷰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 숙박권, △서울신라호텔 더파크뷰 2인 식사권,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5만원권을 각각 1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카페를 방문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23일과 24일에는 포토 이벤트를 제공한다. 루프탑에서 남산 타워가 보이는 인피니티뷰를 배경으로 전문작가의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추석 연휴인 29일부터 10월 1일까지는 기존의 가든 공간에서는 전통놀이 체험이 준비될 예정이다. 가든에 마련된 투호, 윷놀이, 제기차기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추석을 만끽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이달 11일부터 10월 1일까지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 시 경품으로 △정관장, △오설록, △선불카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18일부터 10월 8일까지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공식 채널 추가 시, 신라면세점 시내점 및 공항점에서 구매금액대별로 사용 가능한 사은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고객 누구나 다이아몬드 등급을 받고, 최대 20% 할인 및 우대 적립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벤트 기간 1달러 이상 구매 및 상품 인도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카오 여행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2인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 F&B 바우처 등이 제공된다.

    오랜만에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회원정보 업데이트 프로모션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여권 정보 등 오래된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한 고객 전원에게 S리워즈 3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업데이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1천달러에 해당하는 S리워즈 1백만 포인트가 증정된다.


    베타뉴스 권이민수 기자 (minsoo@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3999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