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한샘넥서스, 독일 프리미엄 부엌가구 '놀테' 론칭 5주년 이벤트 개최


  • 곽정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2-03 08:58:33

    © 한샘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한샘넥서스가 독일 프리미엄 부엌가구 '놀테(Nolte)' 국내 론칭 5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넥서스는 놀테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서울 학동사거리 오프라인 매장 ‘넥서스 플래그십 스토어(넥서스 플래그십)’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놀테 주방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샘넥서스는 하이엔드급 가구·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을 겨냥해 1992년 설립된 한샘 계열사다. 부엌·거실가구, 욕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세계 최고 수준 브랜드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특히 넥서스 플래그십에서는 ▲이탈리아 명품 가구 몰테니(Molteni)그룹의 주거용 가구 몰테니앤씨(Molteni&C)와 부엌가구 다다(DADA) ▲이탈리아 하이엔드 욕실 제시(Gessi) ▲놀테 부엌가구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놀테는 1923년 설립 후, 프리미엄에서부터 보급형까지의 전 라인업을 합리적 가격대에 제시해 다양한 고객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브랜드다. 독일 공영방송 N-TV 설문 조사에서 8년 연속으로 '독일인이 가장 사랑하는 부엌가구 브랜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현재 놀테는 넥서스 플래그십에서 2021년 론칭된 신규 라인 '클래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 클래식 키친', 세탁기·건조기 등을 적용한 아이디어 수납공간 등 총 6가지의 프리미엄 공간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놀테 국내 론칭 5주년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인스타그램과 넥서스 플래그십에서 진행된다. 놀테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놀테 코리아 해시태그와 지인 2명을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넥서스 플래그십에서는 현장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같은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된다. 이 외에도 넥서스는 매장 상담 진행 시 선착순으로 기념 우산을 증정할 예정이다.

    손영동 한샘넥서스 대표는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 감성을 선보이는 놀테의 국내 론칭 5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놀테 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합리적인 감성을 느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8789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