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양한 성장의 길, 미르M 초보자 위한 육성 컨설팅 공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6-24 21:09:03

    위메이드가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 이용자의 캐릭터 육성을 돕기 위한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미르M'는 출시와 동시에 '전쟁과 모험의 길잡이'라는 시리즈 영상 공개를 통해 이용자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미르M' '육성' 편으로 게임 속 육성 탭을 통해 더욱 효율적으로 성장해 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다.

    캐릭터 육성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육성 메뉴에 포함된 사냥터, 장비, 제작 재료에 대한 상세 설명을 보고 더욱 효율적인 성장을 이어 나갈 수 있다.

    육성 탭은 캐릭터 육성과 관련한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창이다. 이곳에서는 캐릭터 육성 상태를 간략히 보여주는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고, 캐릭터의 체력, 마력, 파괴력 등 능력치 레벨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레벨에 따른 육성 콘텐츠 달성률이 정리돼 있는데, 이 정보를 통해 캐릭터에게 더 필요한 것은 무엇이고 어떻게 하면 더욱 효율적인 성장이 가능한지 상세한 지표를 알 수 있다.

    사냥터 탭에는 미르대륙의 모든 사냥터가 레벨별로 정리돼 있다. 각 사냥터는 등장하는 몬스터의 레벨 범위와 캐릭터의 현재 전투력, 사냥터에서 요구하는 권장 전투력이 표시되어 캐릭터 수준에 맞는 사냥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곳에서는 맵에서 획득할 수 있는 모든 보상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고, 이에 따라 보다 간편한 퀘스트 진행, 지역별 아이템 파밍이 가능하다. 또한, 추천지역 메뉴를 통해 나에게 맞는 사냥터를 골라 확인할 수도 있다.

    장비 탭에는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장비 아이템이 모여 있고, 부위별/등급별 장비 확인을 할 수 있다. 여기서 꿀팁은 추천 장비 기능을 통해 내 육성상태에 맞는 아이템을 추천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레벨 등 성장 등급에 따라 적합한 아이템과 장비를 확인할 수 있다.

    제작 재료 탭에는 대장, 세공, 연금 제작 시 필요한 재료들이 정리돼 있고 사냥 및 생산 등 미르대륙을 모험할 때 필요한 소모성 아이템들을 소모성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인 기술 탭에는 캐릭터가 수련한 총 아홉 가지 장인 기술 정보가 정리돼 있다. 기술의 일정 레벨을 달성했을 때 가능한 승급 역시 이곳에서 가능하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