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시놀로지, AI 기반 비디오 감시 기능 제공 'DVA1622'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6-09 09:45:07

    ▲ 시놀로지 DVA1622©시놀로지

    시놀로지는 딥러닝 네트워크 비디오 레코더 제품군의 새로운 제품인 딥러닝 NVR DVA1622를 발표했다. 시놀로지는 이전에 중소기업에서 간편하게 AI 기반 감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4베이 DVA3221을 출시했다. 새로운 2베이 DVA1622는 최초로 소기업과 가정에 얼굴 인식과 같은 AI 기반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DVA1622를 사용하면 가정 사용자, 점주 및 기타 사용자가 최소 설치 공간에서 카메라를 최대 16개까지 모니터링하는 스마트 분석 작업을 동시에 최대 2개까지 수행할 수 있다. 대형 제품과 달리 DVA1622에서는 화면 하나에서 스트림을 최대 16개까지 지원하는 HDMI 출력과 USB 포트 2개를 통해 로컬 컨트롤을 지원하므로 배포 환경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데 PC가 필요가 없다.

    시놀로지 감시 제품 관리자인 Tony Lin은 "우리는 소규모 및 가정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염두에 두고 특별히 DVA1622를 설계했다. 이는 단지 용량을 적절하게 조정한다는 의미가 아니다. 또한 모니터, 마우스 및 키보드를 올인원 독립형 감시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기능을 추가했다."라고 말했다.

    가정 보안 강화 시의 적절한 알림은 침입을 방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DVA 작업 한 개나 두 개를 통해 주택 소유자는 가정 감시를 간단한 CCTV 녹화에서 의심스러운 활동이 감지되면 이를 경고하는 액티브 위협 감지 시스템으로 전환할 수 있다.

    DVA1622는 침입 감지를 지원하므로 사람이나 차량이 펜스와 같은 사전 설정된 경계를 넘어가는 시점과 방향을 올바르게 식별할 수 있다. 사람 및 차량 감지 기능은 사람이나 차량의 이동을 스캔하여 이들이 해당 지역에 진입하거나 특정 시간 동안 머물러 있으면 경고를 보낸다.

    시놀로지 NAS로 자동 백업을 사용하고 IP 카메라에서 보조 장치나 C2 서베일런스를 사용하여 클라우드로 이중 녹화하여 재해가 발생한 경우 감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장면 및 장치 암호화, HTTPS 및 SRTP 지원, 실시간 워터마크 추가, 무결성 인증 도구를 사용하여 비디오 녹화물을 간편하게 도난, 침입 또는 무단 사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대규모 배포의 일부로 DVA1622가 필요한 이유는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중앙 집중식 관리 시스템(CMS)을 사용하면 중앙 관리 서버에서 Synology DVA, NVR 및 NAS 장치를 여러 개에서 수백 개까지 관리, 작동, 업데이트 및 보호할 수 있다. 강력한 단일 콘솔을 통해 한 곳에서 서버를 원격으로 제어하고 관리하면서 에지에서 비디오를 처리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3946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