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서울경제인협회 회장배 골프대회 ‘성공적인 준비’점검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5-17 00:15:26

    6월 29일 골프클럽Q CC 40개팀 160명 규모 행사

    서울경제인협회 회장배 골프대회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이번 대회는 40개팀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2022년 서울경제인협회 회장배 골프대회를 위한 준비위원회의 지난 5.12(목) 2차 회의가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위드 코로나를 맞이하여 회원간의 화합 및 역동적인 서울경제인협회의 위상 강화를 위해 6. 29(수) 개최될 회장배 골프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세부 방안을 논의하였다.

    ▲ 서울경제인협회 협회장배 골프대회 2차 기획회의가 16일 서경협 사무실에서 열렸다.

    대회 준비위원회는 협회 사무국, 운영본부, 행사본부, 홍보본부, 대외본부 관계자들로 구성되어, 대회 기금 마련은 물론, 시상식, 행사진행 등 제반 준비사항에 대한 심도있는 세부방안을 마련하였다.
    특히, 성공적 대회를 위하여 후원금과 후원물품의 기증이 이어지고 있으며 서울경제인협회 본부 위원으로 구성된 시범 라운딩 팀이 지난 4월 28일 대회 사전 답사를 위한 라운딩을 통해, 구체적인 행사 진행 상황을 점검하기도 했다.

    경기 운영방식은 샷건방식, 경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개최된다. 시상도 풍성하게 구성되었는데, ▲협회장상(우승, 준우승), ▲메달리스트(최저타상), ▲롱기스트상(남·여 각 1명), ▲니어리스트상(남·여 각 1명), ▲행운상(차다타), ▲베스트 드레서상(남·여 각 1명), ▲포토상(4개팀), ▲다 버디․파․보기(남․여 각 1명), ▲지회 참가상(1,2,3위)으로 구성키로 했다.

    당일 대회운영은 진행은 ▲오찬 : 11:30∼12:30 (1시간), ▲시타 : 12:40∼13:30, ▲Tee Off : 13:30, ▲시상 및 만찬 : 19:00∼(클럽하우스 홀)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팀 편성은 무작위로 배정되며, 만찬은 팀별로 착석하기 위하여 좌석에 팀명을 부착하여 혼선을 줄이기로 했다.
    또한 대회 진행 스텝요원은 ▲클럽하우스 4명 (락커 명찰 부착 및 기념품 배부), ▲니어리스트 및 롱기스트 홀 당 각 2명, ▲전·후반 숏홀 음료 제공 파라솔 각 2명, ▲안내원 4명이 배치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자들의 골프클럽Q CC까지의 원활한 이동을 위해, 버스 3대(추후 확정) 약 90명 탑승을 예약하였으며, 참가자들의 추가 참여를 위해 확대운영 방안도 마련했다. 출발장소는 잠실종합운동장 (승용차 10시간 주차료 12,000원)과 과천 서울랜드 주차장 (일 12,000원)이다. 출발 시간은 추후 확정 공지할 예정이며,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잠실운동장 오전 9시 출발 스케줄이 유력하다.

    서울경제인협회 회장배 골프대회와 관련하여 오창원 회장은 “길고 길었던 코로나의 터널을 뚫고 나왔다. 아직은 위드코로나 시기이지만, 그 동안 위축되었던 서경협의 활동을 대내외적으로 알리는 대규모 행사를 위해 많은 분들이 힘을 써주고 있다. 성공적 대회 개최를 위해 많은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기를 당부드리며, 향후 서경협 산하 산악회 및 캠핑, 그리고 합창단 동호회와 함께 대규모 행사 개최를 통해 서울경제인협회의 위상을 강화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3566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