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큐소닉, QHD 지원 IPS 패널 '삼성 S27B610' 27인치 모니터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3-29 13:21:46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공식파트너인 큐소닉(대표 이관구)이 3면 슬림베젤 및 QHD 해상도, IPS 패널, 75Hz 주사율, 피벗 기능을 지원하는 ‘삼성 S27B610 27인치 고해상도 모니터’를 공식 출시했다. 신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마켓을 통해 런칭 혜택가 적용 및 리뷰 작성 시 최대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삼성 S27B610 27인치 고해상도 모니터’는 다양한 모니터 사이즈 중에서 가장 많은 소비자 분들이 선호하는 27인치 최적 사이즈로 출시되는 최신 멀티미디어 모니터로써, 삼성 고해상도 모니터 시리즈의 기능성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 모델이다.

    삼성 S27B610 27인치 고해상도 모니터는 FHD 해상도의 1.7배에 달하는 2560x1440 QHD 해상도 지원을 통해 더욱 넓은 작업 영역을 제공하며, 해상도가 높기 때문에 다양한 웹 콘텐츠 및 영상 미디어를 선명한 고해상로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IPS 패널의 최고 장점인 뛰어난 광시야각을 통해 상하좌우 178도 어디에서 보더라도 선명한 화질을 감상할 수 있으며, 60Hz 화면보다 더욱 부드러운 75Hz 주사율을 제공하여 영화는 물론 게임 역시 더욱 부드러운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삼성 S27B610 27인치 고해상도 모니터는 평면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평면 IPS 패널을 채택한 모델이며, 화면의 자유로운 위치 조정을 위해 틸트(상하) / 스위블(좌우) / 엘리베이션(높낮이) / 피벗(회전) 기능을 지원하여 별도의 모니터 암을 설치할 필요가 없는 모델이다. 특히 본 모델은 패널을 세로 방향으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길이가 긴 문서나 웹 페이지 또는 스마트폰으로 세로로 촬영된 영상 등을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성을 제공한다.

    삼성 S27B610 27인치 고해상도 모니터는 사용자의 시력 보호를 위해 ‘로우 블루 라이트’ 및 ‘플리커 프리’ 인증을 받아 장시간 모니터 사용 또는 야간 작업 시에도 눈을 편안하게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게이밍 시에는 화면의 주사율과 그래픽카드의 프레임을 유연하게 동기화시켜 게임 진행 시 나타날 수 있는 계단 현상 및 끊김 현상을 줄여주는 AMD FreeSync 기술을 지원하여 보다 부드러운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제품이다.

    삼성 S27B610 27인치 고해상도 모니터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런칭 행사는 오는 4월 3일까지 진행되며, 신모델 런칭 기념 혜택가 적용 및 리뷰 작성시 최대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유명 오픈마켓을 통해 삼성 S27B610 신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큐소닉 마케팅 담당자는 “더욱 다양한 기능 추가로 메리트를 더한 삼성 S27B610 27인치 최신 모델을 소비자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새로운 신모델은 3면 슬림 베젤 / QHD 해상도 / IPS 패널 / 피벗 기능 / AMD FreeSync 기술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모델이기 때문에 여러 고객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2178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