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인텔 공인대리점,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4-21 08:46:28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등 3사가 오는 6월 1일까지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한성컴퓨터, 오마이피씨, 마켓인벤, 행복쇼핑,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팝콘피씨,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이피씨존 등 조립 PC 쇼핑몰에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 또는 탑재 PC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 후 영수증을 인증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맞히는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대상 제품은 인텔 코어 i9-11900K 등 11세대 인텔 코어 i9, i7, i5 전제품, 인텔 코어 i9-10900K 등 10세대 인텔 코어 i9, i7, i5 전제품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새로운 ‘사이프러스 코브’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19% 향상된 IPC 성능을 제공하며, 최대 8코어-16스레드로 5.3GHz에 이르는 동작속도를 보여준다.

    또한, 썬더볼트 4, 인텔 Wi-Fi 6E 시리즈, 인텔 크라이오 냉각 기술을 지원해 제약 없는 퍼포먼스, 끊김없이 몰입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을 만들어 준다.

    K 프로세서는 배수락이 해제된 제품으로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인텔은 오버클럭 초보자를 위해 인텔 퍼포먼스 맥시마이저, 오버클럭 전문가를 위해 인텔 익스트림 튜닝 유틸리티(XTU)를 제공한다.

    인텔 퍼포먼스 맥시마이저는 몇 번의 클릭으로 오버클럭이 완료되어 내 PC 성능에 맞게 안정적인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인텔 익스트림 튜닝 유틸리티는 전압, 동작속도를 정확하고 세밀하게 조절하며, 최고 성능에서 안정적인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홈코노미 시대인 요즘, PC 구매 및 업그레이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신제품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탁월한 홈 엔터테인먼트 생활과 막힘없는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는 RealCPU 사이트에서 정품 CPU 확인 및 등록이 가능하다. 정품 CPU 등록 제품은 3년간 무상 A/S 지원은 물론 소프트웨어 상의 문제도 점검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6225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