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이노스, 20일 2021 최신 안드로이드 TV 쇼핑라이브 진행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1-15 11:41:45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티비가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 TV 시리즈 및 기능을 소개하고 한정수량 특가 판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1월 20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네이버와 함께 진행하는 ‘이노스 안드로이드 TV 쇼핑라이브’는 이노스 티비가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 TV 라인업을 소개하고, 최신 안드로이드 TV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시연하며 소비자 분들께 자세히 알려드리는 특별한 시간이다.

    특히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유명 게임캐스터 이인화씨와 가전전문 쇼호스트 서경환씨가 출연하여 깐깐한 제품으로 알려진 이노스 안드로이드 TV 시리즈를 소비자의 눈으로 깐깐하게 분석하면서 다양한 제품 및 기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노스의 최신 기술이 접목된 안드로이드 스마트 TV 시리즈는 현재 2가지 라인업이 출시되어 국내 시장에 판매 중이다. 이노스 네츄럴 안드로이드 TV 시리즈는 WCG / 마이크로 디밍 / 퓨어 사운드 2.0 기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색상과 강력한 사운드 퀄리티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이노스 와이투스 시리즈는 구글 플레이를 통한 자유로운 앱 설치 / 구글 어시스턴드 음성인식 / 블루투스 5.0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여 가성비가 우수한 안드로이드 TV 시리즈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노스 네츄럴 / 와이투스 안드로이드 TV 시리즈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모델을 선택할 있도록 55인치 / 65인치 / 75인치 / 86인치 모델 들이 출시되어 있다. 금번 방송에서는 네츄럴 티비 4종 / 와이투스 TV 4종을 합쳐 총 8개 제품이 소개가 되며, 라이브 방송 중에만 기존 최대 37% 할인에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매우 특별한 가격에 최신 안드로이드 TV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모델 별 한정수량)

    금번 쇼핑라이브 방송을 기념하여 사전 댓글 이벤트 및 라이브 방송 중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댓글 이벤트는 1월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노스 티비에 대한 응원 및 칭찬 댓글을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3분께 블루투스 사운드바를 지급한다. 쇼핑라이브 방송 중 댓글을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신상 'My 리클라이너 소파' 1대와 치킨 10개, 블루투스 사운드바 5대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이 된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 TV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노스 안드로이드 TV 라인업 및 신기능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 TV에 대한 정보도 얻고 특별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이므로 소비자 분들의 많은 시청 및 참여를 부탁 드린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5024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