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오픈메디칼, '원솔트 신상품 6종 출시'…“프리미엄 소금사업 본격화”


  • 김순덕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2-28 11:58:41

    - 좋은 소금먹기 캠페인 진행, 신규 상품 개발 속도

    생활건강, 의료기기 종합 유통사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기능성 소금 신규 브랜드 ‘원솔트’(ONESALT)상품 6종을 추가 론칭한다.

    오픈메디칼은 원솔트 추가 출시와함께 ‘기왕이면 좋은소금을 먹어 건강을 지키자’는 캠페인을 전개해 소금의 순기능을 알리며 프리미엄 소금사업을 본격화 한다고 밝혔다.

    오픈메디칼이 이번 출시한 제품은 원솔트 99%로 만든 5회 용융 음용소금과 3회 용융한 테이블솔트(TABLE SALT) 2종, 조리용 가는 소금과 굵은 소금, 음식만드는데 사용하는 생활소금 등 총 6종이다.

    ▲ © 원솔트 신규 출시  사진=오픈메디칼 제공

    28일 오픈메디칼에 따르면 원솔트는 보유 특허와 FDA등록을 바탕으로 1000℃이상의 고온에서 최첨단 용융정제 기술을 사용해 만든 용융소금으로 소금에 함유된 중금속, 불순물, 간수, 가스 등을 제거한 순도 99% 이상 순수소금이다.

    또 음용이나 식용소금뿐 아니라 소금이 포함된 고추장, 된장, 간장 등의 식품과 소금을 이용한 방석, 침대, 좌대 등 추가 아이템은 무궁무진하다는 설명이다. 현재 중국, 대만, 베트남, 미국 등에 원솔트 샘플을 발송후 수출을 타진하고 있다고 오픈메디칼 측은 설명했다.

    오픈메디칼에서는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원솔트'사이트에 용광로소금 썬솔트, 게랑드소금, 히말라야소금 등 수입 명품소금과 ‘육형제 소금’과 정관장 홍삼, 성재모 동충하초 등도 구비했다.

    이달 말까지 '원솔트'사이트에서 음용소금 구매고객에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에 도움이 되는 '오픈메디칼 데일리 kf94 방역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와 함께 원솔트 음용소금 주문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배송한다.

    원솔트 이벤트는 패밀리 사이트인 오픈메디칼과 오픈비투비, 오픈코스메틱에서도 같이 진행된다.

    오픈메디칼 신재호 대표는 “프리미엄 소금에 대한 꾸준한 수요가 있어 원솔트 3차 신규 론칭을 추진하였다“며, "건강을 위해서는 좋은 소금을 먹어야한다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상품개발로 소비자의 건강증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4758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