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창유, 일루전 커넥트 CBT 진행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7-13 13:01:10

    창유는 DP.스톰이 개발한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안정성과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다. CBT는 7월 13일부터 20일 정오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일루전 커넥트'는 이번 CBT에 참여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 등을 진행한 후, 의견을 반영해 이용자의 만족도를 출시 전까지 최고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와 함께 CBT 기간 동안 원활한 게임 테스트를 위해 체력, 다이아, 소환권 등의 재화를 제공하며, '버그왕', '참여후기' 등을 통해 CBT에 대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CBT를 기념하여 게임 공식 크리에이터인 '일루'와의 1:1 대전도 마련했다. CBT 기간 동안 육성한 커넥터들과 함께 '일루'와 대전을 진행하여 승리할 경우 다양한 굿즈와 한정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방식으로, 오는 7월 19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유튜브 '일루와 일루' 채널에서 참여 및 시청할 수 있다.

    '일루전 커넥트'는 6개의 조직으로 나뉘어, 인간을 수호하며 공존해 나가고 있는 커넥터들을 수집하며, 육성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미소녀 게임으로, 미소녀들과 함께하는 높은 자유도의 다양한 모험, 호감도를 높이고 데이트를 통해 추억을 만드는 미소녀 연애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일루전 커넥트'는 사전예약과 게임 관련 영상을 제작하여 출품하는 공모전 '팬메이드 클립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메이드 클립 콘테스트에 참여해 내부 심사를 통과한 이용자 모두는 구글 기프트 카드 3만 원 권과 콘테스트 한정 인게임 프로필 액자를, 순위권 수상자는 최대 500만원의 상금을 받아볼 수 있다.

    창유 관계자는 "CBT 기간 동안 최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매일 로그인 보상 등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CBT를 통해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더 만족할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출시 전까지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0615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