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Pick] 하이트진로, '원티드' 와인 출시 외


  • 조은주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11-15 19:05:15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현상수배 와인 '원티드'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가격대비 합리적 품질의 이탈리아 와인 '원티드(Wanted)'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원티드'는 이탈리아 와인의 우아함과 미국스타일의 진한 맛이 조화롭게 담긴 브랜드로, 이탈리아의 주요 와인생산지역에서 손으로 직접 수확한 고품질의 포도를 사용해 신선하고 농축된 과일 맛이 특징이다. 숙성과정에서 미국산 오크통을 사용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오크 향과 세련되고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포도의 재배에서부터 최대한 자연친화적인 방식을 사용하고 원티드는 양조 단계에서도 동물성 제품을 배제해 채식주의자(Vegan)들도 즐길 수 있는 비건 프렌들리 와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2019년 세계적 주류품평회인 'IWSC'와 '2019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은메달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에 하이트진로에서 출시하는 '원티드'는 레드와인 2종과 화이트와인 1종 등 총 3종이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원티드는 그 이름처럼 누구나 마셔보고 싶을 만한 와인"이라며 "진한 오크 풍미와 부드러운 맛으로 한국 와인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고 말했다.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카누 라떼 팝업스토어 '카누 스위트 카페' 오픈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맥심 카누 라떼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팝업스토어 '카누 스위트 카페'(KANU Sweet Cafe)를 열고 오는 12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카누 스위트 카페는 언제 어디서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라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의 장점을 실제 카페에 그대로 옮긴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동서식품이 운영하는 맥심플랜트 지하 2층을 전면 리뉴얼해 '카페 속 미니 카페'의 형태로 운영된다.

    카누 스위트 카페는 스위트 앤 코지(Sweet & Cozy) 콘셉트로 카누 라떼의 감성을 오감(五感)으로 느낄 수 있는 핑크톤의 사랑스러운 인테리어과 다양한 포토존으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매장에는 대형 티라미수 케이크 모형과 핑크뮬리 포토월, 우유 거품을 연상시키는 구름 조형물 등 카누 라떼와 관련한 다채로운 오브제로 꾸며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카누 스위트 카페에서는 개인 취향에 맞는 라떼를 무료로 제공한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티라미수 라떼', '바닐라 라떼'는 물론 내가 원하는 맛 그대로를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라떼'까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을 중심으로 카누 라떼 3종을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매장에는 방문객들을 위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용한 머그잔을 직접 세척하는 방문객에게는 머그잔과 신제품 라떼 3종(3개)으로 구성된 샘플팩을 제공하며 '카누 스위트 카드'로 커피를 함께 마시고 싶은 사람에게 글로 마음을 전할 수도 있다.

    ©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키즈 전용 파우치 음료 3종 출시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어린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상큼한 파우치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마시는 상큼한 하루', '마시는 달콤한 하루', '마시는 레드 핑크 블라썸' 3종으로 모두 100mL 파우치 형태의 소포장 용기를 적용해 간편함을 더했다. 또 모두 식품안전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아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찬 바람 부는 가을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가 풍부한 사과와 감귤을 활용한 '마시는 상큼한 하루'와 '마시는 달콤한 하루'은 과일 그대로의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마시는 레드핑크 블라썸'은 카페인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히비스커스'를 활용한 음료로 특유의 싱그러운 꽃 향과 상큼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상품 3종은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온라인 채널을 비롯해 다양한 유통 경로를 활용해 선보일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상품개발본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음료 3종은 간편한 파우치 형태 제품으로 어린이를 동반한 소풍, 나들이 등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라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 건강까지 모두 갖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조은주 (eunjoo@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0137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