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이티 코스메틱, ‘블루올렛 워터 콜라겐 팩트’ 첫 홈쇼핑 진행


  • 박현정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6-06 00:20:55

    ‘워터 콜라겐 파우더’ 함유 & 스웨트프루프 등 여름 팩트로서의 조건 갖춰

    ▲ 브이티 코스메틱 ‘블루올렛 워터 콜라겐 팩트’ ©브이티 코스메틱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의 베스트 셀러 콜라겐 팩트 다섯번 째 시리즈인 ‘블루올렛 워터 콜라겐 팩트’의 출시 이후 홈쇼핑 첫 방송이 진행되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은 이번 신제품 역시 방송 시작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블루올렛 워터 콜라겐 팩트’는 콜라겐 워터 파우더가 함유돼 있으며 스웨트프루프 기능을 갖춘 여름 팩트다. 콜라겐 워터파우더는 브이티 코스메틱만의 노하우로 피지 컨트롤 파우더와 콜라겐워터를 조합해 제작됐다. ‘콜라겐 워터’는 하이드롭라이즈드 콜라겐 36.8PPM로 팩트가 피부에 닿는 순간 녹아 들어 가볍게 피팅되도록 돕는다.

    또한,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마린밤부, 마린콜라겐, 보르피린 성분과 함께 톤 보정과 생기에너지를 전달하는 브라이트닝 A, CM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

    이를통해 가볍게 두드리면 살아나는 라이트 커버력으로 수정 화장이 필요 없는 착붙 메이크업을 완성을 돕는다. 피지와 유분을 컨트롤 해주면서 촉촉한 수분감은 유지되며 마무리감은 보송하다. 따라서 무더운 여름철 땀과 노폐물에도 무너지지 않는 강력한 메이크업 지속력을 연출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무더운 땡볕이 내리쬐는 여름철에 필수인 자외선 차단 기능도 포함돼있다. ‘콜라겐 팩트’ 제품 가운데 강력한 자외선 차단 케어를 제공해 여름 팩트로서의 조건을 갖췄다.

    아울러 콜라겐 팩트 시리즈의 특징인 바닥 끝까지 채워진 마블링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베이지, 블루, 바이올렛 마블링의 조화로 처음부터 끝까지 새것 같은 광채와 영양감을 부여해 다각도로 투명하게 빛나는 윤광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팩트를 포함한 세트 구성 상품 모두 여름 시즌에 적합한 신제품으로 마련됐다. 블루와 퍼플 컬러 케이스에 담긴 여름 팩트 ‘블루올렛 워터 콜라겐 팩트’ 본품 1개씩과 리필 3개, 워터 콜라겐 실크 에센스, 크림, 틴트 밤 등 전 제품 모두 워터 콜라겐 성분이 함유 돼있으며 총 25만원 상당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여름 시즌 신제품으로만 구성한 총 25만원 상당의 제품을 69,900원에 GS SHOP 선주문을 통해 미리 선보였고, 고객분들의 홈쇼핑 방송 문의가 많아 이번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여름철 피부에 맞춰 가볍고 시원하면서도 탄탄한 커버력으로 번거로운 수정 화장이 필요하지 않도록 스웨트프루프 기능까지 넣은 고심 끝에 준비한 여름 팩트 제품이 이번 ‘VT 블루올렛 워터 콜라겐 팩트”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박현정 기자 (hj_par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