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MBC연합캠프, IVY & NASA 해외영어캠프 모집...문화탐방 및 진로적성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5-24 10:48:21

    학부모들 사이에서 장기간 해외체류는 부담스럽고, 해외문화체험 및 영어실력 향상에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는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급부상하고 있다. MBC연합캠프의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은 직접 캠프에 다녀온 아이들이 후기를 작성하고,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캠프이다. MBC연합캠프의 많은 캠프 중에서도 아이들의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국 아이비나사캠프가 인기리에 모집 중에 있다.

    아이비나사캠프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참여 가능하며, 2019년 8월 1일부터 2019년 8월 14일 총 13박 14일 동안 캠프가 진행된다. 아이들은 교육의 선진국 미국에서 진로탐색투어를 하게 되며 세계 최고 명문대학교가 모여있는 아이비리그 대학탐방을 하게 된다.

    특히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을 하며 하버드, M.IT, 예일대에 방문하게 된다. 아이들은 현지 재학생 또는 졸업생과의 멘토링 시간을 통해 진로에 대한 조언과 앞으로의 학습방향, 공부방법에 대한 멘토링을 받게 된다. 더불어 국제 외교 UN본부투어, 미국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언론 박물관, 미 국회 의사당 및 의회 도서관 탐방, NEWSEUM 방문을 통해 다양한 직업 체험활동을 하게 된다. 아이들은 캠프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진로를 탐색하고, 적성에 대해 고민해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이외에도 존F. 케네디 우주센터 또는 케네디 스페이스 센터방문을 통해 우주인훈련과정, 우주선발사미션 등 우주와 과학에 대한 직접적인 체험활동을 하게 된다. 아이들은 이번 미국 아이비나사 해외캠프를 통해 학업에 대한 직접적인 동기부여를 받게 되며, 다양한 직업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진로적성을 탐색하게 된다. 더불어 아이들은 1박2일 동안 올랜도 시티투어, Walt Disney World 투어, Universal Studio 투어로 올랜도 투어 일정을 갖게 된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친구들과 미국에서의 추억을 쌓고, 미국 문화를 직접적으로 경험하며 견문을 넓히게 된다. MBC연합캠프 김진철 수석매니저는 “이번 아이비나사캠프를 통해 아이들은 학업에 대한 동기부여 및 꿈을 찾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며, 미국 문화체험활동으로 견문까지 넓힐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MBC연합캠프는 미국 영어캠프(미국 동부 메릴랜드 영어캠프, 미국 동부 애틀란타 영어캠프, 미국 동부 버지니아 영어캠프, 미국 서부 LA 영어캠프, 미국 서부 샌디에고 캠프), 캐나다 영어캠프(캐나다 밴쿠버 영어캠프, 캐나다 캘거리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뉴질랜드 오클랜드), 필리핀 영어캠프(필리핀 알라방힐스 영어캠프, 필리핀 캠브리지힐스 영어캠프),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캠프, 영국/유럽 영어 캠프(영국 브리스톨 지역 영어캠프), 호주 영어캠프(호주 브리즈번),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2주연수 캠프(유럽 인문학 캠프)를 운영 중이며, 현재 10개국 18개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의 여름 시즌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구체적인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12545?rebuild=on